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윤종기)과 함께 ‘음주운전 안 하기 똑똑한 약속 캠페인(Smart Pledge Campaign)’을 한 달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음주운전 안 하기 똑똑한 약속 캠페인’은 술을 한 잔이라도 마셨다면 단 1초도 운전대를 잡지 않겠다고 다짐하는 대국민 온라인 서약 캠페인이다.
8월 27일부터 9월 29일까지 ‘똑똑한 약속 캠페인’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OX 퀴즈를 통해 음주운전에 관한 기본 상식을 점검하고 음주운전 안 하기 서약 페이지에 본인의 이름을 적으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 주차 플랫폼 모두의주차장(대표 김동현)과 비대면 출장정비 서비스 카수리 앱을 운영하는 ㈜카랑(대표 박종관)도 파트너사로 참여해 앱 이용자들에게 음주운전 안 하기 서약 참여를 독려한다. 모두의주차장과 카수리 앱에서 똑똑한 약속 캠페인 배너를 클릭하고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서약에 참여할 수 있다. 서약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증정한다.
‘음주운전 안 하기 똑똑한 약속 캠페인’은 만 19세 이상 성인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비맥주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시민들이 나와 가족 그리고 우리 모두의 안전을 위해 음주운전을 하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서약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우리 사회 전반에 건전한 음주 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August 27, 2020 at 07:46AM
https://ift.tt/3gA0Z5j
“음주운전 안 하기 약속!” 오비맥주, 음주운전 근절 대국민 온라인 서약 진행 - 식품음료신문
https://ift.tt/2AA1eyn
Bagikan Berita I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