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음주운전' 노우진, '면허취소' 수준…SNS 비공개→아내까지 사과 [종합] - 텐아시아

kesentiljanganmarah.blogspot.com

노우진, 음주운전 입건 당시 '면허취소' 수준
노우진 "변명 여지 없어…자숙하겠다"
노우진 아내, 사과문 "남편 원망스러워"

개그맨 노우진 / 사진=텐아시아DB
개그맨 노우진 / 사진=텐아시아DB
개그맨 노우진이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입건된 가운데, 본인뿐만 아니라 아내까지 공개 사과했다.

노우진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수요일 저녁 음주 운전이라는 한 순간의 부족한 생각을 떨치지 못하고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변명의 여지 없이 이번 일은 명백하게 저의 잘못된 행동이었으며 절대 있어서는 안 되는 일이었다"며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 진심으로 죄송하다. 앞으로 반성하며 자숙하겠다"고 전했다.

서울 영등포 경찰서는 17일 노우진을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노우진은 지난 15일 오후 11시 20분께 서울 올림픽대로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하다가 적발됐다. 노우진은 음주운전 의심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게 성산대교 인근에서 붙잡혔다. 다행히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지만, 당시 노우진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85%로 면허 취소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개그맨 노우진
개그맨 노우진
노우진의 아내 역시 사과문을 올렸다. 노우진의 아내는 자신의 SNS에 "이렇게 힘든 시국에 남편의 어리석은 행동으로 물의를 일으켜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평소 매니저 없이 열심히 사람들 만나며 늦은 시각까지 발로 뛰던 사람이라 그날의 일정도 평소와 다름없이 믿어줬고 취기가 차서 돌아온 남편의 모습을 보면서 어떠한 의심도 하지 못하고 잠을 청했다"면서 "이런 불미스러운 일을 기사로 접하고 지금 저도 너무 당혹스럽고 남편이 너무너무 원망스럽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이번 일은 입이 열개라도 드릴 말씀이 없으며 아이 키우는 입장에서 음주운전이 얼마나 크게 잘못한 일인지 평소 누구보다 인지하고 있기에 다시는 두 번 다신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반려자로서 큰 책임을 통감하며 이번 일로 남편에게 실망하신 여러분들을 대신해 따끔한 질책은 물론 남편 스스로의 행동에 책임을 질 수 있게끔 깊은 반성과 자숙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제가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경찰은 노우진의 음주운전 경위 등에 대해 조사할 방침이다.

노우진은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KBS '개그콘서트' 코너 '달인'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동료 개그맨 김병만과 함께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출연했다. 노우진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노우진 TV'는 2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는 SNS를 비롯해 유튜브까지 일부 콘텐츠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노우진은 2013년 방송사 PD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이를 두고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July 18, 2020 at 12:17PM
https://ift.tt/2DVXecP

'음주운전' 노우진, '면허취소' 수준…SNS 비공개→아내까지 사과 [종합] - 텐아시아

https://ift.tt/2AA1eyn


Bagikan Berita Ini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