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줄리아니 전 뉴욕시장, 코로나19 확진 - YTN

kesentiljanganmarah.blogspot.com
전 뉴욕시장이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대선 불복 소송을 이끄는 루디 줄리아니 변호사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현지 시간 6일 트위터 계정에 글을 올려 뉴욕시 역사상 가장 위대한 시장이자 미국 역사상 가장 부패한 선거를 폭로하며 지칠 줄 모르고 일해온 루디 줄리아니가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정치 전문매체 더 힐은 백악관 직원인 아들의 확진 소식이 전해진 2주 뒤 줄리아니의 감염 사실이 전해졌다고 보도했습니다.

입원 여부는 외신들에 따라 다른데 abc 방송은 입원한 것으로, 로이터 통신은 조지타운대 병원에 있지만, 아직 입원 전이라고 보도하고 있습니다.

줄리아니 변호사는 1994∼2001년까지 뉴욕시장을 지냈으며, 특히 2001년 9·11 테러 당시 리더십을 발휘해 큰 지지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트럼프 캠프 법률고문으로 활동하면서 경합주를 상대로 법적 소송을 이끌어왔고 마스크 미착용, 최근 하원 청문회 당시 방귀 소동, 염색약인 섞인 땀으로 입방아에 올랐습니다.

탄핵 심판까지 이어진 이른바 '우크라이나 스캔들'에도 연루 의혹이 제기돼 조사가 진행 중입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줄리아니 전 뉴욕시장, 코로나19 확진 - YTN )
https://ift.tt/3oxUa8T
세계

Bagikan Berita Ini
Powered by Blogger.